랜드프로, 강윤식 부동산 경매 교수의 ‘365일 월세 받는 남자의 발칙한 경매’ 판매

랜드프로가 부동산 경매 전문가 강윤식 교수의 저서 ‘365일 월세 받는 남자의 발칙한 경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도서는 부동산 경매를 통한 수익 창출 전략을 실전 경매에 나서는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집필됐다. 또한 내용이 풍부한 실전 사례들로 구성돼 있어 이해하기 용이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자신의 생생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담아 이 책을 집필한 강윤식 교수는 15년 경매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다. 그는 현재 부동산 및 재테크 전문 교육기업 랜드프로에서 경매 강의를 이끌고 있다.

이 서적의 1부는 고수익을 목표로 하는 경매를 위해 알아둬야 할 사항들을 짚어보는 내용들로 구성돼 있다. 유치권, 공유물 분할 등 경매와 관련된 다각도적 요소들이 서술돼 있다.

이어지는 2부는 농지, 다가구주택, 상가 등에 발상의 전환을 통한 창의적인 경매로 수익을 창출해낼 수 있는 전략들을 알리는 내용이다.

최종 3부의 내용은 독자들에게 명도의 기술을 전수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 부분에서도 실전 사례들이 담겨 있어 독자들의 이해를 돕는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경매흐름 해설을 비롯해 등기하는 법 등에 관한 팁들이 담긴 추가적인 내용이 수록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 책은 부동산 경매 분야 초보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경매 노하우를 담고 있다. 이에 보다 폭넓은 독자층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자사 홈페이지 내 인터넷서점을 운영해 부동산 및 재테크와 관련된 각종 서적들을 판매 중에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