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 16일 CGV 스타★라이브톡 개최..임시완X김희원X변성현 감독이 간다!

의 세상‘(감독 변성현)이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해 생중계로 전국 관객들과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은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이 16일(화) 저녁 7시 30분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은 씨네21 장영엽 기자의 사회로 영화의 주역 임시완, 김희원과 더불어 연출을 맡은 변성현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더 잃을 것이 없기에 불한당이 된 남자 ‘현수’ 임시완과 현수를 의심하고 뒤를 쫓는 오세안무역의 왼팔 ‘병갑’ 김희원은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펼쳐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공개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재기발랄한 연출로 이들을 진두지휘한 변성한 감독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전망이다. 여기에 생중계로 진행되는 실시간 Q&A까지 준비되어 있어 영화 팬들에게 임시완, 김희원 그리고 변성현 감독과 교감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CGV 스타★라이브톡은 배우와 감독을 직접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CGV왕십리를 비롯해 전국 16개 극장(압구정,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에서 생중계된다.

’불한당‘은 17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