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프리미엄 리넨 셔츠’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

-통기성 뛰어한 고품질 프렌치 리넨으로 제작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쳔연 소재로 만든 옷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의 ‘2017 리넨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소재인 리넨은 통기성이 뛰어나 쾌적하며 구김이 가도 자연스러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에 유니클로 ‘2017 리넨 컬렉션’은 착용감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고품질의 프렌치 리넨을 사용했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최상급 리넨이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 캐주얼부터 오피스룩, 바캉스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대표상품인 성인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100% 프렌치 리넨으로 만들어 산뜻하고 부드러운 감촉과 세련된 느낌을 갖췄다. 베이직한 색상에서 파스텔, 스트라이프에 이르기까지 리넨 특유의 자연스러움을 살린 다채로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목 부분 디자인과 소매 길이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리넨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봄, 여름 시즌마다 사랑 받는 천연 소재이며, ‘유니클로 리넨 컬렉션’은 소재의 품질은 물론이고 단추 및 스티치 등 디테일한 부분에까지 심혈을 기울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부상하며 ‘천연 소재’가 주목 받음에 따라 이번 시즌 리넨 컬렉션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리넨 셔츠’뿐만 아니라 리넨과 다른 소재를 혼방한 재킷, 니트 및 원피스부터 스톨, 토트백 등 굿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