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클릭, 분양현장]라온건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전 세대에 개별 마당·옥상 테라스...GTX '강남생활권'

라온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에 분양하는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조감도. /사진제공=라온건설
라온건설은 용인시 동백동에 전 세대가 개별 마당과 옥상 테라스를 갖춘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를 이달 선보인다.

이 단지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588번지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84㎡ 총 133세대의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구성된다. 친환경적인 요소를 접목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성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모든 세대에 옥상 테라스를 갖춘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를 조성한 점이다. 또 프라이버시를 고려해 동 간 거리를 넉넉하게 확보했으며 주차공간도 여유롭다. 어린이 놀이터, 경비시설 및 주차게이트를 설치해 아파트의 편리함도 더했다.

전 세대 다락방과 함께 단독주택 형태 또는 2~3층 독립구조로 탁월한 공간감을 연출했고 주방 팬트리, 붙박이 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늘렸다.

단지 인근에 석성산과 한들공원·동백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여유롭고 쾌적하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는 용인 경전철 동백역이 인접한 역세권에 위치한다. 오는 2020년 GTX 구성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한 ‘강남생활권’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가 가까워 수원·판교·분당 등 주요 도시와의 교통망도 훌륭하며 2022년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되면 향후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앞에는 많은 유동인구와 활발한 상권은 자랑하는 용인 동백지구가 자리하고 있어 상권 인프라도 좋다. 이마트, CGV, 쥬네브 상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각종 상권시설도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백현초·중·고교, 동백초·고교 등이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용인동백시립도서관도 가까워 학습 분위기 형성에도 안성맞춤이다.

‘동백 라온프라이빗 테라스파크’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기흥구 중동 111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노희영기자 nevermind@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