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와이즈, ebs 리틀엔 인수… 정상 서비스 시작

㈜로드와이즈가 ebs 리틀엔을 인수하고 정상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ebs 리틀엔은 미국 교육출판협회에서 우수도서에게 수여하는 유치원, 초등분야 Gold Lamp Award에서 수상한 출판사의 원서 50권의 저작권을 확보해 렉사일 지수와 국내 영어교육과정에 맞춰 초중등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와 어법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온라인 오프라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내신어법의 기초를 다지는 체계적인 학습과 원서 읽기 훈련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초의 스토리 중심의 패턴학습 영어교재를 토대로 제작된 오프라인 교재 3종(스튜던트북, 워크북, 리더스)과 오디오 cd, 온라인 학습프로그램, E-Book을 제공해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레벨테스트부터 교사용 자료, 연간 계획안이 잘 짜여 있기 때문에 정규수업뿐만 아니라 방과 후 학습 활동 자료와 과제로 활용 가능하다.

㈜로드와이즈 관계자는 “이번 사업자 변경으로 인해 한동안 차질을 빚었던 부분을 해결했다. 물류 센터를 새롭게 이전하고 교재 인쇄도 정상적으로 진행되면서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면서 “교재 주문은 홈페이지 메뉴 중 교재구매 버튼을 클릭해 나타나는 화면에서 로그인 후 주문할 수 있으며 기관 및 학원의 관리자만 주문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와이즈는 온라인영어 자동첨삭 프로그램 파워라이팅과 실용영어 중심의 교육과 2018년 절대평가 수능영어 등 새로운 교육제도 도입에 발맞춘 영어프로그램 세븐잉글리쉬와 같은 주요 영어교육 서비스 업체에 글쓰기 첨삭 엔진을 활용한 자동첨삭 시스템을 서비스하는 업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