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의 경우도 당분간 단기적인 조정은 보여질 수 있으나 기업실적 호조세, 한국시장의 저평가 매력, 핵심 경제정책 등 시장의 기대도 우호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
당분간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 철저한 옥석 가리기가 필요한 가운데, 연일 시장 핵심 종목으로 안정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엑스원에서 아직 저평가된 반등 유망주를 추가로 공개한다고 밝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화제다. 아래 추천 종목은 꼭 매수해보기 바란다.
▶6월 초 대시세 낼 新유망주! 100% 무료로 확인하기 (클릭)
◆ 킹스필드 전문가는 ‘하루 한종목 10%목표 공략’을 원칙으로 최근 실적 호전 대형주 및 급등주 파동매매를 통해 SK증권(001510)우, 이엘케이 등 다수종목에서 수익을 실현한 바 있다. 오늘 바로 시세를 보일 단기종목이 궁금하다면 꼭 참여해보기 바란다.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사이트에서 소속 전문가들의 실시간 매도 종목와 어제 작성된 회원 후기, 매매 수익률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6월 초 대시세 낼 新유망주! 100% 무료로 확인하기 (클릭)
한편, 엑스원에서 새정부 출범을 기념하여 진행하였던 국민재산증식 프로젝트는 많은 투자자들의 성원으로 조기 마감된 바 있다.
SK증권, 행남생활건강(008800), 리드(197210), 영진약품, 티비씨(033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