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하와이 리얼 버라이어티 공개

젝스키스가 데뷔 20주년 프로젝트 중 하나인 ‘NEW KIES ON THE HONOLULU’ DVD를 발매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1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젝스키스의 DVD 발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젝스키스는 해변가에서 바나나 보트를 타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젝스키스 20주년 기념 여행 Coming Soon! Go!”라고 외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DVD는 작년 시즌그리팅 ‘NEW KIES ON THE BUSAN’에 이은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하와이를 배경으로 버라이어티하게 휴가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150분에 달하는 영상 안에는 하와이 유학생이었던 은지원(매튜)과 강성훈(리키)의 이름을 딴 매리매리 투어영상과 처음으로 요리를 만들기 위해 셰프로 변신한 모습 및 멤버들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취중파티 현장이 담겨 있다.

이와함께 팬들을 위한 멤버들의 달달한 자장가 ‘젝나잇’ 클립 영상과 약 136페이지에 달하는 MAKING BOOK까지 함께 수록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DVD ‘NEW KIES ON THE HONOLULU’는 오늘(1일)부터 7일까지 예약 판매가 이뤄지며, 오는 8일 정식 발매된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젝스키스는 새 앨범 ‘THE 20TH ANNIVERSAR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프지 마요’로 가온차트 4관왕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젝스키스는 오는 7월 19일에는 데뷔 20년 만에 첫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