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PB상품 '이츠웰' 만두 3종 출시

CJ프레시웨이는 PB(자체 브랜드) 상품 ‘이츠웰’의 신제품 ‘쫄깃한 물만두’, ‘담백한 교자만두’, ‘가득찬 고기손만두’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츠웰 ‘쫄깃한 물만두’와 ‘담백한 교자만두’는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당면 함량을 높여 맛과 풍미에 깊이를 더했다. 얇은 만두피를 적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재현했으며 돼지고기와 양파, 두부를 첨가해 진한 맛을 낸다. ‘가득찬 고기손만두’는 기존 상품보다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을 9% 높여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찐만두나 만둣국,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위해 사용이 가능해 단체급식이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선호도가 높다. 학교 급식이나 어린이집, 전국의 식자재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제품에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뀐 BI(Brand Identity·브랜드 디자인)를 처음으로 적용했다. 방패 모양의 BI를 패키지 전면에 담아 CJ프레시웨이의 강점인 식품안전 역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 두 가지 상충하는 조건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협력업체 선정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블라인드 테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사전 검증을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 말했다.

이츠웰은 기업 간 식자재(B2B) 시장 내에서 92%에 달하는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1차 상품(농산·축산·수산)부터 통조림, 랩, 당면에 이르는 가공상품까지 700여 개의 상품 구색을 갖춘 CJ프레시웨이의 대표 식자재 PB 브랜드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