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스ㆍ오픽 300% 환급반 실시

최근 취업준비 기간이 길어지면서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취준생들 사이에 환급반과 프리패스를 활용한 경제적인 공부법이 주목 받고 있다.



어학교육전문업체 해커스 관계자는 “열심히 공부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환급반과 한 번의 결제로 전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프리패스는 취준생의 경제적 부담을 더는데 최적화된 과정”이라며, “이러한 인기를 타고 필수 스펙인 토스/오픽을 취득하기 위한 취준생이 토스·오픽 환급반과 프리패스 과정에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중에서도 ‘해커스 토스·오픽 300% 환급반’은 성적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배까지 환급해줘, 최근 수강생이 급증한 과정 중 하나다. 해당 과정은 토스 LV.6 달성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고 토스 LV.7 달성 시에는 수강료의 2배를 환급해준다. 토스 LV.8 또는 오픽 AL을 달성하면 수강료의 3배까지 환급해주는 과정이다. 단, 출석미션 성공했다는 전제하에 환급이 진행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37만 원 상당의 업계 최대 환급액을 자랑하는 ‘해커스 토스·오픽 300% 환급반’은 수강료를 제외하고도 최대 20만 원까지 추가로 환급받을 수 있다. 강의는 토스 세이임 강사와 오픽 클라라 강사 등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스/오픽 교재를 활용해 진행한다.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토익스피킹 분야 베스트셀러 1위 2017년 1월, 온라인 월간 집계 기준/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OPIC 분야 베스트셀러 1위 2016년 12월, 온라인 월간 집계 기준)



‘해커스 토스·오픽 300% 환급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최신 토스/오픽 인강 무제한 수강권 ▲최신 토스/오픽 트렌드 리포트 & 토스/오픽 필수어휘 300 ▲모바일/PC/PMP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수강생의 취업 준비를 위해 ▲제2외국어 무제한 수강권(40일) ▲인적성/NCS 모의고사 응시권 ▲한국사 족집게 자료집 ▲공기업 취업 X파일 등의 혜택을 증정한다.



토스, 오픽 각각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스/오픽 교재제공 프리패스’도 눈길을 끈다. 해당 과정은 수강 기간이 2주/4주/2개월로 세분돼 있어, 본인의 여건에 맞게 선택 수강할 수 있다. 2개월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수강생 레벨에 맞는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스/오픽 교재까지 제공한다.



‘토스/오픽 교재제공 프리패스’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스/오픽 온라인 모의고사 1회분 ▲최신 경향 완벽 반영 토스/오픽 트렌드 리포트 & 토스/오픽 필수어휘 300 ▲제2외국어 무제한 수강권 ▲인적성/NCS 모의고사 ▲한국사 족집게 자료집 ▲공기업 취업 X파일 ▲모바일/PC/PMP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토스·오픽 MP3 무료배포 이벤트’가 한창이다. 매일 오후 7시 선착순 500명에게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MP3, 매일 오후 8시 선착순 500명에게 ‘해커스 토익스피킹’ MP3, 매일 밤 9시 선착순 500명에게 ‘해커스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MP3를 무료로 배포하며, ‘해커스 오픽 Advanced’ MP3를 상시로 무료 배포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