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창업단신-미스터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이 할인 등



△미스터피자, 호국보훈의 달 맞이 할인 이벤트

미스터피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를 맺은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인 고객은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받게 되며, 2만5,000원 이상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2,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리얼씬피자(레귤러 사이즈)를 방문 포장하면 1만원에 제공하는 행사도 21일까지 진행한다.

△빚은, 여름 떡 ‘꽁꽁세트’ 구매시 음료 증정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여름에 먹기 좋은 떡으로 구성된 ‘꽁꽁 세트’ 2종을 출시했다. ‘꽁꽁A세트’는 증기로 쪄서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부드러운 찜 케익’ 2종과 경기도 이천쌀로 만든 ‘이천 발효증편’으로 구성했다. ‘꽁꽁B세트’는 쑥을 가득 넣어 입 맛을 돋우는 ‘쑥향 가득 설기’와 ‘부드러운 찜 케익’ 2종이 한 세트다. 가격은 각각 4,900원, 6,100원. ‘꽁꽁세트’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빚은 매장에서 ‘꽁꽁세트’를 구입하면 식혜나 수정과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콜드브루 커피’ 4종 출시

던킨도너츠는 차가운 물에 15시간 이상 추출해 부드럽고 은은한 맛과 향이 오래 이어지는 콜드브루 커피 4종을 출시했다. 차가운 물만 더해 콜드브루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신선한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콜드브루 라떼’, 여기에 달콤한 꿀을 더한 ‘콜드브루 허니라떼’로 만날 수 있다. 즉시 먹을 수 있는 타입의 콜드브루 원액 ‘콜드브루 보틀’도 나왔다. 이 제품은 물이나 우유에 희석해서 마실 수 있다.

케이크’ 선봬

파리바게뜨는 케이크를 투명한 병에 담아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신개념 디저트 ‘떠먹는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투명한 병 모양 용기에 내용물을 층층이 쌓아 만들었다. 떠먹는 케이크는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한 손에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다.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줄여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떠먹는 케이크는 △‘떠먹는 청포도’ △‘떠먹는 바나나’ △‘떠먹는 초코크런치’ 3종이다.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점’ 오픈 고객 소통

죠스떡볶이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만 볼 수 있는 가상매장 콘셉트의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점’을 새롭게 열었다. 기존에 있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강화하는 차원으로,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점’에서는 매장에 대한 재미있는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등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계획으로, SNS 활동이 소비자와 직접 연결되는 핵심 매개체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 반응도를 한 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모습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