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를 맺은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인 고객은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받게 되며, 2만5,000원 이상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2,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리얼씬피자(레귤러 사이즈)를 방문 포장하면 1만원에 제공하는 행사도 21일까지 진행한다.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여름에 먹기 좋은 떡으로 구성된 ‘꽁꽁 세트’ 2종을 출시했다. ‘꽁꽁A세트’는 증기로 쪄서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부드러운 찜 케익’ 2종과 경기도 이천쌀로 만든 ‘이천 발효증편’으로 구성했다. ‘꽁꽁B세트’는 쑥을 가득 넣어 입 맛을 돋우는 ‘쑥향 가득 설기’와 ‘부드러운 찜 케익’ 2종이 한 세트다. 가격은 각각 4,900원, 6,100원. ‘꽁꽁세트’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빚은 매장에서 ‘꽁꽁세트’를 구입하면 식혜나 수정과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던킨도너츠는 차가운 물에 15시간 이상 추출해 부드럽고 은은한 맛과 향이 오래 이어지는 콜드브루 커피 4종을 출시했다. 차가운 물만 더해 콜드브루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신선한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콜드브루 라떼’, 여기에 달콤한 꿀을 더한 ‘콜드브루 허니라떼’로 만날 수 있다. 즉시 먹을 수 있는 타입의 콜드브루 원액 ‘콜드브루 보틀’도 나왔다. 이 제품은 물이나 우유에 희석해서 마실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를 투명한 병에 담아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신개념 디저트 ‘떠먹는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투명한 병 모양 용기에 내용물을 층층이 쌓아 만들었다. 떠먹는 케이크는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한 손에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다.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줄여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떠먹는 케이크는 △‘떠먹는 청포도’ △‘떠먹는 바나나’ △‘떠먹는 초코크런치’ 3종이다.
죠스떡볶이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만 볼 수 있는 가상매장 콘셉트의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점’을 새롭게 열었다. 기존에 있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강화하는 차원으로,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점’에서는 매장에 대한 재미있는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등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계획으로, SNS 활동이 소비자와 직접 연결되는 핵심 매개체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 반응도를 한 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