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에고이스트, 나이스크랍, EnC 등 다양한 여성 의류 브랜드의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배럴과 카카오 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전을 열고 라이언 드라이백, 키즈 아쿠아슈즈,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등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에서 3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아이몰은 최대 10만원, 롯데닷컴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사이트 별로 카드 청구할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엘롯데에서는 ‘사이트 리뉴얼 100일 기념 100大 상품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디다스, 휠라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샌들, 운동화, 요가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아이더, 네파, 쥬크, 보브 등 다양한 상품군의 겨울의류를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기간 중에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L-money(1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100명), 에스오일 주유권(300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옴니채널담당 상무는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고객들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고객이 완벽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시즌 상품군에 대한 물량 보강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윤기자 luc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