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틴트 “아줌마 같을 줄 몰랐다” 폭소! 귀요미 웃음에 이국주까지 앓이?

강다니엘 틴트 “아줌마 같을 줄 몰랐다” 폭소! 귀요미 웃음에 이국주까지 앓이?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이 ‘강다니엘 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다니엘의 립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면서 ‘강다니엘 틴트’가 연관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높아졌다.

강다니엘은 “그것도 지성 형이 추천해준 건데”라며 “지성이 형이 틴트 진짜 괜찮다고 해서 괜찮은 줄 알았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그렇게 아줌마 같을 줄은 몰랐다”며 “이제 안 바르기로 했다”고 덧붙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국주가 ‘프로듀스101’ 연습생 강다니엘을 언급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남녀의 차이 #이해 못하는 남동생 #강다니엘 #고정 픽 #열어줘 #동생아, 이게 귀여움이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하나 공개했다.

올라온 영상 속에는 이국주의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함께 강다니엘의 모습이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TV화면 속 문 강다니엘을 언급하며 “너무 귀엽잖아. 이게 귀여운 장면이다. 오늘 본 것 중 가장 귀엽다”라 말했다.

[사진=이국주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