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는 수납력을 강화한 ‘월플렉스’ 거실장을 비롯해 헤드레스트 각도조절 및 일부 편의 기능이 더해진 소파 8종,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테이블 4종 등을 새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가족 구성원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해 여러 유형의 거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거실장 모듈러 시리즈의 ‘월플렉스(Wallplex)’는 거실 한쪽 벽면을 맞춤형 수납장으로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TV장을 비롯해 책장, 수납장, 장식장 등으로 조합할 수 있다.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할 수 있어 거실을 북카페나 서재, 아이 공부방 등으로 꾸미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에넥스는 편안한 휴식 기능을 추가한 디바닉 소파 8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중 ‘로렌스(Lawrence)’는 이태리 직수입 제품으로 최상급 천연면피를 전면 적용했다. 또한 5단계 각도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TV를 보거나 독서, 휴식을 취할 때, 편의에 따라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컬러는 베이지와 다크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카우치 방향도 좌·우 선택 가능하다.
거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테이블도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중 ‘에그(Egg)’는 타원형의 앙증맞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니 사이즈의 보조 티테이블이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평소에는 겹쳐 사용하다가 손님 방문 시 연결해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소파나 침대에서 사이드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다. 컬러는 월넛과 내추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하였고 월넛은 중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내추럴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