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오늘(29일) 뉴스룸 출연…방송 후 'Seoul' MV 공개

가수 이효리가 오늘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이효리는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각 분야의 대표적인 인물을 초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뉴스룸의 문화초대석 코너에 출연, 이는 손석희 앵커와의 만남 뿐만 아니라 약 4년만의 정규앨범 발매와 활동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대표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시한번 확인시켜주고 있어 그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진=키위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 방송 후 어제(28일) 오후 6시 공개돼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비롯,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른 정규6집 앨범 수록곡 ‘Seoul’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새벽 0시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tune.official)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unecollective),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큰 반응을 모은데 이어, 오늘 ‘Seoul’의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 소식이 알려지며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이효리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측은 “티저를 통해 큰 관심을 주신 선공개곡 ‘Seoul’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오늘 방송 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효리씨가 출연하는 뉴스룸 많은 시청 부탁 드리며, 곧 발매되는 정규6집 앨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은 오는 7월 4일 발매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