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타임’ 송백경 과거 사진 비교하니 ‘폭소’ 라스 출연 이유가? “이 사진 때문”

‘원타임’ 송백경 과거 사진 비교하니 ‘폭소’ 라스 출연 이유가? “이 사진 때문”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선 송백경의 과거 ‘원타임’ 리즈시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원타임 송백경 리즈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올라온 사진 속에는 풋풋하고 앳된 외모를 자랑 중인 송백경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그는 1998년 그룹 원타임으로 활동했다.


그러나 2005년 정규 5집 ‘One Way’를 끝으로 원타임은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송백경은 원타임 멤버 오진환과 함께 카레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송백경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원타임’ 송백경이 ‘라디오스타’ 출연을 결심했던 목적을 밝혔다.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타임은 “사실 제 라스 출연 목적은 바로 이 사진이었습니다. 성지 순례하는 이 짜릿한 기분~ 이 사진 오늘 인스타에 올리려고 그간 꾹꾹 참아왔네요. 여러분들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 있으시길 바라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송백경 SNS]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