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멤버십카드 회원 대상 사은잔치 ‘오카 썸머 페스티벌’ 진행

E1은 오렌지카드 우수회원에게 1,000포인트로 여름용 신발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E1
E1은 멤버십서비스인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행사인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을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E1은 오렌지카드 우수회원에게 7만 원 상당의 썸머슈즈를 1,000포인트에 제공한다. 썸머슈즈는 우븐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잘되며 경량소재로 만들어 발목에 무리를 던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카드 회원 중 스탬프 8개 이상을 보유한 우수 회원(월 190L 이상 충전)이 1,000포인트로 행사에 응모하면 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3일까지다.


아울러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슬롯게임 형태의 ‘오카머신’ 게임도 진행한다. LPG 충전 1회당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충전 후 24시간 이내에 응모할 수 있다.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수회원 맛보기’ 서비스도 시행된다. 7~8월 중 오렌지카드 신규 회원 가입 후 E1 앱에서 우수회원 체험 고객으로 등록하면 30일 동안 충전할 때마다 1,000원당 7포인트의 우수회원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고 오카머신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E1 관계자는 “장시간 운전하는 LPG 차량 이용자가 쾌적하고 편안한 여름용 신발을 신어 피로를 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우보기자 ub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