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온 가족 영어끝장반’ 오픈

- 7월 한정 LG 태블릿 증정 혜택도 제공

영어회화 열풍이 전 연령대로 확산되면서 기초영어 전문 브랜드 해커스톡의 ‘온가족 영어끝장반’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온가족 영어 고민 해결’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온가족 영어끝장반’은 가족 전체가 글로벌화에 대비할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지다. 특히 1개월 학원비로 평생 1,333개의 해커스톡 영어회화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학습 목표를 충족시켜 준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와 함께 7월 한정 혜택으로 해커스톡 강의가 내장된 해커스탭(LG G PAD2 태블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탭을 활용하면 와이파이와 데이터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해커스톡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초영어회화부터 여행영어, 영문법까지 공부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해커스톡 교재 14권’과 ‘복습용 MP3’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이처럼 해커스탭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구성은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주부는 물론, 영어 학습이 필요한 자녀를 둔 학부모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특히 영어 공부를 이제 막 시작한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아이의 학습 태도를 형성하는 데에 해커스탭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흥미를 유발하는 해커스탭의 다양한 컨텐츠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이용하면, 영어에 대한 거부감은 줄이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주도적인 학습 태도를 형성할 수 있다.



이미 영어 학습을 시작한 자녀를 두었다면, 해커스탭의 강의를 보조 콘텐츠로 활용하면 된다. 자녀가 학교나 학원 수업에서 어려움을 느낀 부분을 설명하는 해커스톡 강의를 찾아, 함께 공부하면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1,333개의 해커스톡 강의는 현지인 실용 회화를 쉽게 배우는 ‘자동발사영어’ 354강, 여행, 비즈니스 등 다양한 상황별 실전영어 763강, 문법부터 작문, 청취, 독해 등의 시험영어 강좌로 구성돼 있다. 이처럼 다양한 해커스톡 강의에서 아이의 취약점을 보완해줄 맞춤형 강의를 선별하여 학교 및 학원 수업과 병행하면, 아이의 영어 실력을 다각적으로 향상하고 자신감도 길러줄 수 있다.



이중 ‘자동발사영어’ 강좌는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온 가족 영어끝장반’의 대표 강좌다. 해당 강좌는 복잡한 영문법과 어려운 단어 사용 없이 쉬운 단어와 간단한 패턴으로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전수한다. 이는 한 가지 기본문장만 습득해도 무한 응용하는 활용도 높은 공부법으로, 암기량을 최소화해 학습자의 부담을 덜어준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온 가족 영어끝장반’은 합리적인 수강료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패키지”라며 “여기에 7월 한정 혜택인 해커스탭까지 받아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톡은 헤럴드미디어 주최 2016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기초영어인강’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