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웨딩 트렌드에 발맞춰 예비부부의 예산과 취향에 맞춰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본식스냅)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완전 직거래 방식의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덱스웨딩은 오는 7월 8일~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플래너 없이 예비부부 스스로 스드메 업체와 직접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컨설팅 중간수수료가 없어 알뜰하게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것.
㈜웨덱스웨딩이 주최한 만큼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기존 결혼박람회와 차별화를 보인다. 강남, 청담 대표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브랜드 업체가 대거 참가해 퀄리티 높은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DIY'를 완성할 수 있다.
모든 참가 웨딩 업체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고, 품질보증제도에 가입돼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웨덱스웨딩의 70가지 결혼 진행 메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 점도 눈에 띈다.
박람회 현장 혜택 및 이벤트도 풍성하다. 국내 인기 웨딩홀들이 대거 참가하여 직접 상담을 받을수 있다, 또 웨딩홀 무료 섭외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원하는 웨딩홀 섭외리스트를 즉시 받아볼 수 있고 국내 인기 웨딩홀 대관료 무료, 최대 500만원 할인, 축의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예물, 한복, 여행, 예복, 피부관리, 재무설계 등의 혼수 품목을 상담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임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계약고객에게는 ‘2017~2018 결혼준비 설명회’ 참가 기회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 일주일 후 토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예비부부들에게 전체적인 결혼 진행 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우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결혼준비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와 웨딩업체 대표 및 담당자, 웨딩MD가 지원하는 가운데 직접 상담부터 계약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무료관람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