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셀로닉스, ‘알티지 오메가3’ 브랜드명 교체

‘트리어드 오메가3’로 변경…새 출발의 신호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주식회사 셀로닉스가 자사의 오메가3 브랜드 명을 ‘알티지 오메가3’ 에서 ‘트리어드 오메가3’로 새롭게 변경한다고 밝혔다.

셀로닉스의 김한준 대표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를 계기로 기존의 오메가3 브랜드 명을 트리어드 오메가3로 변경하게 됐다”면서 “더불어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새 출발의 의지를 다졌다.

‘TRIAD(트리어드)’란 ‘세 개가 한 벌로 된 것’이라는 의미로 세 개의 오메가3 사슬을 가진 rTG 오메가3 분자는 효소의 활성부위에 있는 세가지 아미노산과 친화적으로 결합한다는 데서 유래한 이름이다.

트리어드 오메가3는 높은 순도와 흡수율, 생체 이용률이 특장점인 자연형태의 rTG형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한 저온 초임계 추출과 초임계 크로마토그래피 공법을 적용하였다. 또 산패 방지를 위한 옥시프리 코어 패키지가 적용되었고, 토코페롤(비타민E) 외 다른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새로운 브랜드가 적용되는 오메가3 제품 군의 출시 예정일은 2017년 6월 30일이며, 기존의 ‘알티지 코어 오메가3’, ‘알티지 DHA 오메가3’, ‘알티지 EPA 오메가3’는 각각 ‘트리어드 오메가3 코어’, ‘트리어드 오메가3 DHA’, ‘트리어드 오메가3 EPA’로 변경된다. 단 원료 및 함량, 포장 단위, 패키지 방식, 소비자가 등은 모두 기존과 동일하다.

6월 초 (주)조은건강에서 사명을 교체한 (주) 셀로닉스는 트리어드 오메가3 외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가 리딩 품목이며, 그밖에도 큐텐비플러스, 칼맥S골드, 맥주효모비타골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