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6월 20일 개막 이후, 예측 불허한 해프닝 속 매회 무대 곳곳을 뛰어다니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예매사이트 평점 9.4를 기록하며 매회 객석을 웃음소리로 가득 메운다.
배우 장하나(왼쪽부터), 윤서현, 김진우 /사진=조은정 기자
이번 티켓 오픈은 8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마지막 공연 기간으로 티켓 오픈 당일부터 8월 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2개월의 공연을 예정하고 있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의 쉴 틈 없이 웃기는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또한 가족, 친구, 지인 등 3인 관람 시 40% 저렴한 가격에 관람 가능한 ‘3인 패키지’, SNS에 공연 관련 이미지와 함께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20% 할인이 가능한 ‘해시태그 할인’, 2명 예매 시 20% 할인되는 ‘짝꿍할인’등도 마련되어 있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지킬 박사’가 인간의 이면성을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하면서 벌어지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로, 원작을 완전히 뒤집는 새로운 발상부터 관객들을 웃음으로 인도한다. 윤서현, 김진우, 박하나, 스테파니, 정민, 장지우, 박영수, 장태성이 출연하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8월 20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