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깊어지는 실적시즌...현명한 주식자금 활용법은?

실적 시즌을 맞아 정보기술(IT) 업종을 제외한 나머지 업종의 부진이 예상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응전략을 고심해야 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전략적으로는 상반기에 이어 3분기까지 실적 모멘텀을 갖춘 종목을 눈여겨 볼만 하다.

2분기의 호실적이 3분기까지 유효한 업종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며 반도체, IT하드웨어 중심의 IT섹터, 미디어·교육, 건설, 필수소비재 등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다.

◆ 하이스탁론, 연 2.0%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0%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0%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