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오늘(14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Joue avec moi’ 발매

가수 린(LYn)이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COMPANY 919
/사진=COMPANY 919


지난 4일 소속사 COMPANY 919 공식 SNS를 통해 5곡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앨범발매 소식을 알린 가수 린이 오늘(1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Joue avec moi’를 발표한다.

오늘(14일) 발매하는 린의 미니앨범‘Joue avec moi’는 프랑스어로 ‘나랑 놀자’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기존에 선보였던 앨범과는 달리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특히 타이틀 곡 ‘on&on’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소울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린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며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킨 데 이어 그 동안 선보였던 애절한 느낌의 발라드 곡과는 달리 여름날에 어울리는 밝고 청량한 린의 보이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린이 전곡 작사와 함께 대부분의 곡의 작곡에도 참여해 린만의 음악적 색깔을 진하게 담아냈으며 국내 최고의 실력파 작곡가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가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소속사 COMPANY 919 측은 “린이 오늘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발표 전부터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 드리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니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린은 오늘(1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Joue avec moi’ 발매를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