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피부 노화 가속화 …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필수

타들어 가는 듯한 더위와 건조함, 숨 막히는 열기를 내뿜는 여름에는 피부 노화가 급격히 일어나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수다. 자외선과 오존 지수가 급격히 올라가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등을 일으키는 한편,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 높은 습도와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로 속건조 가속화와 함께 과잉피지를 유발하여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하고, 열대야에 수면 부족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얻을 수도 있다.

이처럼 다각적인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여름의 피부 관리 핵심은 24시간 생체리듬을 고려해 낮에는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손상된 피부를 다스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다. 특히, 한 번에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 좋다.

하이리빙 코스메틱 브랜드 떼즈블랑의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인 ‘타임리셋’은 24시간 변화하는 생체시계 ‘서캐디안 리듬’에 맞춰 케어 솔루션을 적용, 피부 손상 방어 및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해 탄생했다.

고대부터 인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사용되어 왔던 그라비올라, 메타세콰이어에서 추출 및 배합한 프리미엄 포뮬러, ‘셀젠(CELLGEN)’이 핵심성분이다. 여기에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는 강력한 생명력의 에델바이스 스템셀과 세계에서 인정받은 최상급 알마스 캐비어, 프랑스 명품 원료사인 세더마의 정품 원료인 할록실(Haloxyl)까지 더해져 안티에이징 케어에 시너지 효과가 매우 뛰어날 것이라는 평가다.

이 타임리셋은 앰플과 크림, 그리고 이 두 가지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컬렉션의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리셋 앰플’은 낮 동안에 받는 자극 요소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아침의 생기를 저녁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타임리셋 앰플 데이와 피부가 휴식을 취하는 밤 동안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해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데 기여하는 타임리셋 앰플 나이트로 구성됐다.

‘타임리셋 크림’은 주름과 탄력저하, 건조함 등 세월의 흐름으로 지친 피부에 진한 영양을 가득 채워, 꽉 찬 탄력감과 촘촘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주름개선기능성 크림이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타임리셋은 공신력 있는 임상기관으로부터 인체 적용 시험을 실시했으며, 피부 탄력 개선, 밝기 개선, 주름 개선, 두께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의 항목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최근 피부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각광을 받는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 관리기인 플라즈마샤워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