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랜드 주택관리사 무료 강의 서비스 인기

2017년 제20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7월 15일 전국에서 시행이 됐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시험 직후 가답안이 바로 발표가 되기 때문에 가답안 채점결과 1차시험 합격이 안정권이거나 또는 오차범위 내에서 합격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정도라면 바로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해야 한다. 9월 30일(토)에 실시되는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은 준비기간이 약 3개월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편이다.


이와 관련해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서비스하고 있는 무크랜드에선 지난 1차 시험대비 많은 회원들이 무료강의를 신청하여 수강 했으며,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무크랜드 주택관리사 강의는 이론 강의에서 문제풀이 강의, 이론요약 특강까지 모든 강의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다. 또한 7월 최신 강의가 모두 촬영이 완료되어 있어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2020년부터는 선발인원을 정해 놓고 고득점자부터 합격이 되는 상대평가로 진행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중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회계원리 과목의 경우는 최대한 빨리 학습을 시작하여 꾸준한 연습을 해야만 합격점수를 받을 수 있는 과목이고, 나머지 과목들도 점차 난이도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라며 “시험이 상대평가로 변경되고 시험 난이도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택관리사 시험도 최대한 빠른 시기에 준비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러한 점에서 주택관리사 전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는 무크랜드는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제20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 합격후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무크랜드는 가답안 무료문자 서비스, 이의신청 자료 서비스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춘코리아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