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럴왁싱, 영국 본사 강사초청 세미나 성황리에 마무리

지난 7월 4일과 5일 이틀에 거쳐 포항과 서울 두 곳에서 베럴왁싱(Better Waxing) 세미나가 개최되었고,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인 가운데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2014년, 국내시장에 처음으로 베럴왁싱을 소개하여 왁싱 인구 증가에 힘써온 베럴왁싱의 아시아 총판인 ㈜피비에스코리아의 주관 하에 이루어졌다. 그동안 베럴왁싱을 아끼고 사랑해준 미용인들에게 영국 현지에서 사용하는 최신 기법과 정보를 전해 주고, 새로 접하는 이들에게는 유서깊은 베럴왁싱을 전문적으로 소개하고자, 특별히 영국 본사 전문 왁싱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되었다.

베럴왁싱은 30년 전통의 영국 왁스로써, 시장을 선도하고 가장 신뢰받는 왁스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트랜드에 맞는 최신 제품, 전문적인 왁싱샵에서만 취급하는 우수한 품질력 및 왁싱에 필요한 각종 부자재를 구비하고 있어 모든 피부 및 소비자층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부 오전타임에는 영국 본사 소개, 왁스 제품군별 간략한 소개 등 베럴왁싱의 전반적인 정보가 제공되었고, 2부 오후타임에는 베럴왁스 제품을 이용한 왁싱 시연으로 크게 페이스/바디/브라질리언 세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페이스는 헤어라인, 아이브로우, 인중, 콧털 왁싱으로 나뉘어 시연되었으며, 바디는 팔, 다리, 그리고 브라질리언은 비키니 라인으로 시연되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간편하고 안전한 콧털 왁싱을 위한 도구도 처음으로 소개되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Q&A 시간을 통해, 일반적인 왁싱 테크닉뿐만 아니라, 왁싱 시 주의사항도 되짚어볼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각 참석자들에게는 수료증과 영국 강사와의 포토타임이 제공되었다.

세미나 중간중간, 준비된 베럴왁싱 제품들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시간들이 주어졌으며, ‘기대했던 것보다 왁싱이 잘 된다’, ‘콧 속 왁싱을 하고 나니 참 시원하고, 또 하고 싶다’, ‘생각보다 소프트 왁스가 생가보다 통증이 덜하고 제모와 동시에 각질제거도 되어 피부관리용으로도 참 좋은 것 같다’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그리고 모든 프로그램들을 마무리 지으며 궁금했던 부분들을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후에 디플로마 수여 및 선물 증정식과 사진 촬영시간이 있었다.

포항과 서울 총 200여명의 참석자들이 참여한 이번 세미나는 베럴왁싱이 여전히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임을 알려주는 기회였으며, 베럴왁싱 및 ㈜피비에스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와 제품 개발, 홍보 활동 등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