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에 따르면 7월 강좌 개강일이었던 지난 3일 해커스어학원에는 여름방학 토익 강의를 수강하기 위한 대학생과 취준생이 대거 몰려 7월 강좌 중 169개 강좌가 마감되는 성과를 올렸다.
어학원 관계자는 “7월 마감 행진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8월 역시 단기간에 어학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수준 높은 강의를 다수 개설했다”며 “수강생은 각자의 목표 점수와 준비 기간에 따라 본인에게 최적화된 강의를 선택 수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중 ‘토익 1달 점수보장반’은 수강생에게 전용 강의실 및 자습실을 무료로 제공하며, 하루 최소 9시간의 공부시간을 책임지고 관리한다. 또한 월 2회 제공되는 half test와 약점 극복문제를 비롯해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고퀄리티 학습자료를 무한 제공하며, 토익 파트별 전문 강사진의 1:1 밀착관리로 1달 안에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대표 강사진 토익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가 진행하는 ‘빡센 해커스종합반’은 올해 들어 매달 마감행진을 이어온 인기 강좌다. 해당 강좌는 한승태 강사가 하나의 LC 문제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출제포인트를 정리해주며, 김동영 강사는 7가지 대표 문법을 정리해 준 후 유형별 문제 풀이법을 제시한다.
해커스 대표 강사 토익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가 진행하며,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한 강의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강의로 이번 여름 대학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평일에 학원을 다니기 어려운 직장인의 경우, ‘토익 주말 집중반’에서 단 4회 수업으로 주중반과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중 자투리 시간에 복습인강을 수강하고, 주말에는 현장 강의를 들으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실전 감각 향상이 목표인 수강생은 토익 문제풀이반인 ‘모의고사 집중반’을 십분 활용하면 된다. 해당 반은 2017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한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토익 실전 LC+RC'교재로 진행돼, 핵심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빠른 고득점 달성을 위해 지문 패턴별 접근 전략, 시간관리 스킬 등 실전 대비를 위한 비법을 전수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하반기 채용 시즌을 노리는 취준생이라면 ‘토스&오픽 10일 끝장반’으로 취업 필수 스펙인 스피킹 점수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매직 템플릿으로 이름을 알린 해커스 토스 세이임 강사와 만능패턴으로 유명한 해커스 오픽 클라라 강사가 진행하는 스피킹 강의는 수험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8월 수강신청 기간 내 강의를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토익 빨갱이 적중 360제(비매품)', '해커스 토익 파랭이 적중 360제' 교재를 제공하며, 해커스 첫 수강 생또는 타 학원 7월 수강 이력이 있는 수강생에게는 등록 기간에 상관없이 해당 교재를 제공할 예정이다. 7월 강좌 수강생이 8월 강좌를 신청 시에는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실전 LC+RC'(비매품)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토익 완성을 목표로 제작된 '해커스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비매품) 2017년 최신판은 토익 최신 출제 경향을 빠짐없이 반영한 교재다. 토익 학습자라면 누구나 거쳐 간다는 ‘해커스 토익 LC/RC’ 교재를 적중 유형별로 정리한 실전 문제가 다수 수록돼 있으며, 해커스 토익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의 무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실전 LC+RC'에는 2017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5회분과 상세한 해설집도 함께 수록돼 있어, 단 한 권으로 2주 실전 훈련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