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8월 수강신청 시작… 7월 마감행진 이어가나

169개의 7월 강좌를 마감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ㆍ종로ㆍ대구 동성로캠퍼스가 17일부터 8월 수강신청을 받는다.



해커스어학원에 따르면 7월 강좌 개강일이었던 지난 3일 해커스어학원에는 여름방학 토익 강의를 수강하기 위한 대학생과 취준생이 대거 몰려 7월 강좌 중 169개 강좌가 마감되는 성과를 올렸다.



어학원 관계자는 “7월 마감 행진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8월 역시 단기간에 어학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수준 높은 강의를 다수 개설했다”며 “수강생은 각자의 목표 점수와 준비 기간에 따라 본인에게 최적화된 강의를 선택 수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강남, 종로, 대구 일대의 대표 토익 학원 또는 토익스피킹?오픽 학원으로 유명하다. 해커스어학원에서 손꼽히는 강좌로는 ‘토익 점수보장반’, ‘빡센 해커스 종합반’, ‘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토스&오픽 10일 끝장반’이 있다.



그중 ‘토익 1달 점수보장반’은 수강생에게 전용 강의실 및 자습실을 무료로 제공하며, 하루 최소 9시간의 공부시간을 책임지고 관리한다. 또한 월 2회 제공되는 half test와 약점 극복문제를 비롯해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고퀄리티 학습자료를 무한 제공하며, 토익 파트별 전문 강사진의 1:1 밀착관리로 1달 안에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대표 강사진 토익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가 진행하는 ‘빡센 해커스종합반’은 올해 들어 매달 마감행진을 이어온 인기 강좌다. 해당 강좌는 한승태 강사가 하나의 LC 문제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출제포인트를 정리해주며, 김동영 강사는 7가지 대표 문법을 정리해 준 후 유형별 문제 풀이법을 제시한다.



해커스 대표 강사 토익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가 진행하며,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한 강의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강의로 이번 여름 대학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평일에 학원을 다니기 어려운 직장인의 경우, ‘토익 주말 집중반’에서 단 4회 수업으로 주중반과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중 자투리 시간에 복습인강을 수강하고, 주말에는 현장 강의를 들으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실전 감각 향상이 목표인 수강생은 토익 문제풀이반인 ‘모의고사 집중반’을 십분 활용하면 된다. 해당 반은 2017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한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토익 실전 LC+RC'교재로 진행돼, 핵심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빠른 고득점 달성을 위해 지문 패턴별 접근 전략, 시간관리 스킬 등 실전 대비를 위한 비법을 전수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하반기 채용 시즌을 노리는 취준생이라면 ‘토스&오픽 10일 끝장반’으로 취업 필수 스펙인 스피킹 점수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매직 템플릿으로 이름을 알린 해커스 토스 세이임 강사와 만능패턴으로 유명한 해커스 오픽 클라라 강사가 진행하는 스피킹 강의는 수험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8월 수강신청 기간 내 강의를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토익 빨갱이 적중 360제(비매품)', '해커스 토익 파랭이 적중 360제' 교재를 제공하며, 해커스 첫 수강 생또는 타 학원 7월 수강 이력이 있는 수강생에게는 등록 기간에 상관없이 해당 교재를 제공할 예정이다. 7월 강좌 수강생이 8월 강좌를 신청 시에는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실전 LC+RC'(비매품)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토익 완성을 목표로 제작된 '해커스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비매품) 2017년 최신판은 토익 최신 출제 경향을 빠짐없이 반영한 교재다. 토익 학습자라면 누구나 거쳐 간다는 ‘해커스 토익 LC/RC’ 교재를 적중 유형별로 정리한 실전 문제가 다수 수록돼 있으며, 해커스 토익 LC 한승태/RC 김동영 강사의 무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실전 LC+RC'에는 2017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5회분과 상세한 해설집도 함께 수록돼 있어, 단 한 권으로 2주 실전 훈련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