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SNL 코리아 시즌9’에 장도연이 크루로 합류해 상상을 초월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SNL6’에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호스트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장도연이 이번 시즌 크루로 합류하며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사진=서경스타 DB
장도연은 ‘SNL9’의 인기코너 ‘위클리 업데이트’에서 신동엽과 함께 위트 넘치는 패러디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 크루 정성호와 김민교의 폭소유발 분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위클리 업데이트’가 장도연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장도연의 합류로 다양한 이슈에 대해 더욱 깊이있는 패러디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SNL9’ 제작진은 “장도연의 쾌활하면서도 4차원적인 매력과 특색있는 개그감이 SNL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크루 합류를 제안했다. 장르를 불문한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장도연이기에 믿고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장도연과 크루들의 찰떡 케미를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은 오는 22일(토) 밤 10시 20분에 방송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