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칭교육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 코치 질적 향상을 위한 코칭 전공 석사과정 MOU체결

코칭교육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코칭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코치들의 완성도 및 질적 향상을 위해 안양대학교와 협력하여, 대학원 코칭 전공을 개설하는 MOU체결식을 21일 진행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내년 3월부터 시작하는 코칭 전공 석사 과정을 임직원 학비 지원 및 수준 높은 커리큘럼으로, 오로지 임직원들이 코칭에만 집중하여, 수준 높은 전문 코치 가 될 수 있는 교육의 장을 만들기 위해 개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양대학교 총장권한대행 추태화 총장은 “환대해주셔서 감사하다. 7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안양대학교에서 코칭이라는 새로운 학문에 학술적 차원으로 어떻게 가져갈지 고민과 재정비하는 시기이다. 변화와 도전을 통해 성장한 바인그룹의 역동성과 가능성을 믿기에 좋은 동반성장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동화세상에듀코 김영철 대표는 “작게 시작한 코칭이 직원의 열정과 전문 코치들의 협조로, 직원성장, 회사성장 더 나아가 고객만족을 주는 코칭 문화로 확산되었다. 항상 상위 차원의 코칭 교육에 대해 갈증을 느끼는 직원들을 전문성 있는 코칭 전문가로 키우고, 고객에게 전달하여 사회에 코칭 문화가 확산하는데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동화세상에듀코는 지속적인 코치 양성과 국내 교육기업 최초로 티칭에 코칭을 더한 상상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청소년 학습방법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