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문재인·정찬우 셀카! “청와대분들께 죄송” 페이스북 라이브방송까지?

김연아·문재인·정찬우 셀카! “청와대분들께 죄송” 페이스북 라이브방송까지?


개그맨 정찬우가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와 함께한 훈훈셀카를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컬투 정찬우는 7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광의 순간 평창 올림픽 d-200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연아 선수. 행사 중에 대본 없이 셀카 요청에 찰칵 응해주신 대통령님 감사합니다”고 작성했다.

또한, “당황한 청와대분들껜 죄송. 여러분 우리 하나가됩시다 의미있었다 내인생에. 대한민국만세 #대통령님 #문재인#정찬우”라는 멘트를 남겼다.


올라온 사진 속 정찬우는 문 대통령 및 피겨여왕 김연아와 밝게 웃으며 기념사진을 남겼다.

24일 문재인 대통령이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G-200 계기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다짐대회’에 참석했으며 이 자리에는 ‘피겨여왕’이자 평창올림픽 알리미 김연아 선수도 함께였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 선수가 무대 위에서 어깨동무하는 모습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는 무대 위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어깨동무하며 시종일관 미소를 보였다.

[사진=정찬우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