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6' 온앤오프, '소년미 + 카리스마' 7인 멤버 티저 공개

오는 8월 2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개인 티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온앤오프의 개인 티저와 함께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까지 총 7명의 멤버 이름을 첫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노란 빛으로 가득찬 공간에서 화이트 의상을 입고 서로 다른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미래 세계에서 온 듯한 멤버들의 모습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보이 그룹으로 기대감을 실리게 한다. 특히 멤버들의 소년미 넘치는 싱그러운 비주얼과는 상반된 카리스마 있는 표정은 티저 분위기 전체를 압도하며 온앤오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는 “온앤오프의 개인 티저와 함께 멤버 이름을 첫 공개했다. 온앤오프라는 이름은 느껴지는 낯선 느낌처럼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무대 위 강렬한 ON 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을 보여주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온앤오프는 특색 있는 음악과 콘셉트로 B1A4와 오마이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성공적으로 데뷔시켜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신예다.

한편, 온앤오프의 데뷔 앨범 ‘ON/OFF’는 오는 8월 2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