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변신…빅스타 래환(Larry), 믹스테이프 트랙리스트 깜짝 공개

빅스타 맴버 래환(Larry)이 첫 번째 R&B 믹스테이프 ‘20/25’의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래환은 빅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양일간 앨범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게재 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파도와 하늘이 경계를 허문 블루의 배경이 인상적이다.

깊은 사색에 잠긴 듯 눈을 지긋이 감고 있는 래환은 한층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개인 활동으로 합류한 크루 V&V Crew 의 블랙조, 스카, 안수민 a.k.a. SOOM을 비롯해 힙합, R&B 등의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보컬리스트 샛별, 그리고 빅스타 멤버 필독까지 지원 사격을 나서 눈길을 끈다.

래환의 R&B 믹스테이프는 완벽하게 자신의 색을 갖추고 있는 신예의 등장이라는 굉장한 의미를 가진다.

트렌디한 R&B 보컬에 오직 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가사들로 멈춰있지 않고 아티스트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발전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을 넘어 아티스트로 성정한 래환의 믹스테이프는 오는 31일 0시에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