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터보 김종국과 이종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수근이 민경훈에게 군민 노래자랑에 나가서 1등 먹었다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에, 민경훈은 “내가 분위기를 한 번 띄어 볼 테니까 싸우지들 마소”라고 말했다.
민경훈은 이수근과 신난다며 춤을 추다가도 노래 전주가 나오자 진지한 모습을 보였고, 이내 마음을 가라앉힌 뒤 버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을 열창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한편 민경훈은 28일 버즈 미니앨범 ‘Be One’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되자마자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에서 1위를 장식했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미니앨범에는 사랑이 끝나는 순간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과 버즈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VR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여름 시즌송 ‘Just One’, 기존의 감성적인 보컬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며 민경훈의 새로운 보컬적 매력을 보여주는 ‘동행’,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빠르고 경쾌한 연주를 돋보이게 만든 곡인 ‘Tonight’, 피아노와 현악이 어우러져 따뜻한 발라드 느낌을 가진 ‘그때 우리’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