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불스원, 와이드미러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내달 22일까지 사각지대를 없애주는 사이드 미러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세계 최초 비구면 누진다초점(PMF) 특허기술을 상용화 해 시야 왜곡 없이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운전자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각지대로 인한 위험상황을 막아준다. 또 주차 및 차선 변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운전자, 사이드미러가 작은 소형차 운전자, 차량 크기에 비해 사이드미러 시야가 좁은 수입차 운전자 등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 전속 모델 유재석이 소개하는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평소 기능성 사이드미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본 뒤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마련되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 이벤트 사이트 (http://bullsonemirror.com/)에서 본인 차종과 연식을 확인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 장착 서비스가 가능한 차량 운전자의 경우 해피콜을 통해 배정된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장착해준다. 2주 동안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본인 차량으로 직접 체험해 본 후 만족도에 따라 구매여부를 최종 결정하면 된다.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드론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에 자동 응모된다. 또 와이드미러 간접체험 영상을 시청한 뒤 불스원몰(http://www.bullsonemall.com/)에서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리어 에어컨, 플레이스테이션4 등 고가의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불스원몰 1만원권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불스원 와이드미러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도 별도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는 10월 20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불스원 홈페이지(http://bulls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상무)은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운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