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기아차, 스팅어 회원 대상 '더 맴버십 서킷 챌린지' 진행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가 스팅어 멤버십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27일부터 28일까지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스팅어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서킷주행, 짐카나 레이스와 같이 참가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스팅어 클래스, 2017 KSF 결승전 관람 등의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자신의 스팅어를 타고 서킷을 직접 주행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일반 도로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스팅어의 진면목을 서킷에서 마음껏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킷 체험 종료 후에는 참가 고객들을 위한 인제 스피디움 호텔에서의 만찬 및 숙박이 제공되며, 2일차에는 참가 고객들이 서킷을 벗어나 일반도로에서 자율적인 드라이브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 드라이빙 코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9일부터 14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080-500-2000)를 통해 참가 희망자 36팀(2인 1팀)을 모집한다.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