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의 희천이 새롭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 채널 KBS WORLD ‘더 뷰티’의MC로 합류했다.
사진=하이스타미디어 제공
‘더 뷰티’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의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실생활에서 응용 가능한 뷰티 팁을 배워갈 수 있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트렌디함의 아이콘 톱모델 송해나와 뷰티 전공 출신으로 뷰티 전문 MC로 사랑받는 김지민, 신예 걸그룹 모모랜드와 더불어 헤일로 희천이 유일한 청일점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다.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MC들은 ‘더 뷰티’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과 뷰티 취향을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더해 공유할 계획이다.
희천은 “평소 선크림조차도 바르지 않을 정도로 뷰티에 대한 관심이 낮은 편이었다”면서도 “뷰.알.못 남자들을 대변해 꿀팁을 전수하는 MC가 되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즐겨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헤일로 희천이 MC로 활약하는 ‘더 뷰티’는 KBS WORLD에서 오는 18일 첫 방송 된다.
한편, 희천이 속한 그룹 헤일로는 최근 가요계 신예 마이다스의 손 신혁 사단과 함께 한 3번째 미니앨범 [HERE I A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기여기’로 활발히 활동을 펼쳐왔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