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킥보드 ‘엑스투스쿠터’, 우리 맘들 힘내자 이벤트 선보여

어린이 승용완구 전문기업 ㈜제이앤프렌즈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유아 킥보드 엑스투스쿠터(X2 Scooter)'는 ㈜제이앤프렌즈의 어린이 킥보드 프리미엄 브랜드로, 최근 누적 판매 6천대 돌파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지 한달 만에 또다른 이벤트 ‘우리 맘들 힘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연예인 비키니 보틀과 속물의 ‘집착 바디 미스트’를 증정한다.

‘우리 맘들 힘내자 이벤트’를 기획한 마케팅 총괄 한상원 실장은 “유아킥보드 엑스투스쿠터가 이렇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우리 어머님들의 현명한 소비가 결정적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무더위에 지쳐가는 우리 어머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 했다고” 밝혔다.

엑스투스쿠터는 지난 4월 24일 론칭하고 한달만에 11번가 승용완구, 킥보드, 씽씽카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고 엄마들 사이에서 어린이킥보드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엑스투스쿠터의 브랜드 카피가 “안전을 디자인하다”일 정도로, 어린이 킥보드 제품은 무조건 안전해야 된다는 진승민 대표의 철학을 담아 개발된 제품이다. 엑스투스쿠터는 타 사 제품과 달리 두 배 더 커진 광폭 휠 LED를 탑재하고 기존 어린이 킥보드 제품들에서 발생하는 핸들이 주행 중 빠지는 문제를 자체 개발한 특수 네모 모양의 폴딩으로 개선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가장 중요한 어린이 제품의 안전성을 높혔다.

제이앤프레즈 진승민 대표는 “킥보드, 어린이킥보드, 어린이스쿠터, 유아킥보드, 씽씽카 등 우리 아이들이 타는 제품은 무조건 안전해야 되며 안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라고 한다.

엑스투스쿠터의 소비자 상품평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보면 안전, 튼튼, 대만족, 추천, 전용파우치가 가장 많이 분석된다. 어린이완구 전문 MD에 따르면 엑스투스쿠터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킥보드 업계 최초로 어린이킥보드 전용 파우치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큰 매력 포인트인 것 같다고 말한다.

한편, 제이앤프렌즈 엑스투스쿠터 우리 맘들 힘내자 이벤트는 8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