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지난 14일 자정 프리스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앨범명 ‘SCHXXL OUT’의 앨범명을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앨범명 공개 이전 프리스틴은 12시를 알리는 요정처럼 총 5일간에 걸쳐 자정, 정오의 12시마다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자정에 공개되었던 ‘VER.OUT’의 프리스틴 이미지는 학교에서 벗어나 좀 더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돋보였고 정오에 공개된 ‘VER.IN’에선 학교 안에서의 사랑스러움과 발랄한 느낌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그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를 제대로 각인시켰다. 이처럼 12시마다 공개된 사진은 학교 밖과 안 두 가지 버전으로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를 주는 것은 물론 프리스틴의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이번 두 번째 미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또한 대중들에게 그녀들만의 통통 튀는 콘셉트를 각인시킨 프리스틴은 지난 14일 자정에는 공식 SNS 헤더를 변경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명 ‘SCHXXL OUT’을 공개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콘셉트 포토와 앨범명이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가운데 오는 23일 공개될 두 번째 미니 앨범을 통해 프리스틴이 얼마나 성장했을지에 대한 기대감과 앞으로 공개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프리스틴의 컴백에 대한 귀추 또한 주목되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SCHXXL OUT’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