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24일까지 '메가박스 무비 페스티벌' 개최

‘내 친구 호비’ 극장판 5주년 기념작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의 9월 7일 개봉을 기념하여 이전 모든 시리즈를 상영하는 ‘호비 무비 페스티벌’21일부터 24일까지 메가박스 영통, 하남 스타필드 키즈관에서 개최한다. 메가박스 고양 스타필드 개관을 기념한 무료 상영 시사회에서도 호비 영화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내 친구 호비’ 다섯 번째 극장판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이 9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아이들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을 받았던 ‘내 친구 호비’ 극장판 역대 시리즈들을 메가박스 영통, 하남 스타필드 키즈관에서 오는 8월21일(월)부터 24일(목)까지 4일간 열리는 ‘호비 무비 페스티벌’을 통해 다시 한 번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주년 기념작 영화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은 호비와 친구들이 사막에서 만난 새 친구 ‘코코’와 함께 두더지호를 타고 ‘코코’의 엄마를 구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호비와 후후의 대모험: 무지개 꽃을 구하라>로 시작된 ‘내 친구 호비’ 극장판 시리즈는 <호비와 쿠우의 어드벤처: 고래의 노래>와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에 이어 2016년에 개봉한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까지 매년 새로운 시리즈를 통해 아이들을 만나왔다.

유아관객과 소통하는 쌍방향 놀이 애니메이션의 대명사로 자리잡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내 친구 호비’ 극장판 시리즈의 5주년 기념작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개봉을 앞두고 준비한 ‘호비 무비 페스티벌’에서는 지난 1편부터 4편까지 호비 영화의 모든 시리즈가 상영된다. 영화제와 함께 8월21일(월)에는 메가박스 하남 스타필드, 22일(화)에는 메가박스 영통에서 호비, 베니, 페로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SNS이벤트가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호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잊지 못 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비 무비 페스티벌뿐만아니라 고양 스타필드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에서도 호비 영화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엄마들이 믿고 선택하는 ‘내 친구 호비’ 극장판 시리즈가 각각 8월17일(목)부터 18일(금), 21일(월), 22일(화) 오후 4시에 메가박스 고양 스타필드에서 상영된다. 메가박스 모바일 APP설치 후,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화면을 영화 시작 1시간 전 티켓박스에 방문해 직원에게 제시 후 티켓을 수령(1인 2매,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 배포)하면 호비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은 9월 7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