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 2017학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에서는 2017학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한국 경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부동산 관련문제에 대한 이론적, 실증적 연구 및 교육을 통해 실무를 겸비한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는 대학이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이지만 졸업 시 건국대 총장명의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에 입학하면 학점만으로 [감정평가사, 자산관리사 은행FP,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빌딩경영사] 등의 국가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주간/ 야간/ 주말의 수업형태로 나뉘어져 있어 직장을 다니는 사람도 학업을 이어갈 수 있어 학업과 취업을 병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의 등록금은 타 사립대학의 반값 수준에 불과하고 다양한 장학제도를 보유하고 있어 학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을 졸업 후 금융업계, 건설업계, 자산운용업계, 투자업계, 일반기업체 부동산팀, LH공사 및 각종 지자체 도시개발공사 등의 공기업, 건설, 주택, 토지, 세무관련 공무원 등의 분야로 취업을 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서류전형과 면접만으로 입학이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2017년 8월 27일(일) 까지다. 2017년 2학기 개강일은 2017년 8월 28일(월)이다.

입학에 관한 문의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 장성대 주임교수실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