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드메리,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24일 정식 오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Proud Mary)가 신세계가 선보인 실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점 내 입점을 확정 지었다.

프라우드메리는 오는 8월 24일, 스타필드 고양점 4층에 마련된 더마코스메틱 멀티샵 Derma collection curation multishop the CHAGAL(샤갈)에 주력 브랜드로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프라우드메리는 스타필드 고양점 정식 오픈 일에 앞서 8월 17일부터 진행하는 프리 오픈 행사에도 참여한다. 스타필드 고양 프리 오픈 첫날에만 6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기대 이상의 호응이 이어져 주목을 끌었다.


프라우드메리가 입점하는 샤갈은 기초 스킨케어 중심의 더마코스메틱, 에스테틱, 제약/바이오 브랜드 등을 선보이는 새로운 컨셉의 DERMA ZONE으로, 총 15개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

매장은 라인 별 코너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으며, 피부 전문상담가인 큐레이터가 상주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8월 24일 정식 오픈 후에는 구매금액별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라우드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식 오픈 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 100명 한정으로 공병 세트를,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매일 50명에게 앰플마스크팩 4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30명 한정으로 앰플 20ml를 랜덤으로 제공받는다.

프라우드메리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점은 프리오픈 기간 동안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으면서 높은 성장 가능성이 전망되고 있다”며, “프라우드메리는 매번 쇼핑몰 입점 시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라 스타필드 고양점 샤갈에서도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정식 오픈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자들의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라우드메리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회사 ㈜메디안스에서 피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개발한 브랜드다. 상황별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 가능한 ‘앰플 4종’을 주력으로 ‘락토 프레쉬’ 및 ‘에이씨. 큐어’, ‘앰플크림’, ‘앰플팩’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명동 인터파크 북앤샵 등 직영 거래처와 전국 대리점 외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