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부산, 고래 전문 '상괭이병원' 새 단장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 송광호, 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이 지난 2014년 아쿠아리움 지하 2층에 문을 연 세계 최초의 고래 전문 구조·치료 기관인 ‘상괭이병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새 단장은 인테리어 변경 및 체험공간 확충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상괭이를 비롯한 해양생물 보호의 필요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상괭이 인형, 의사놀이 용품, 상괭이 전용 들것 등으로 구성된 ‘상괭이병원 체험존’ 및 ‘상괭이 방류존’도 새로이 개장했다.

하나투어, PEC스포츠아카데미와 MOU



하나투어는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유소년스포츠 클럽인 PEC스포츠아카데미, 스포츠마케팅기업인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소년 스포츠 발전과 저변을 확대할 예정이다.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오승환 선수의 매니지먼트사로 잘 알려진 스포츠인텔리전스그룹과 함께 PEC스포츠아카데미 회원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할 예정이다.


소노펠리체, VVIP 여행 프로모션



소노펠리체는 VVIP들의 여행 스타일을 경험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프로모션을 오는 9월28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VVIP 객실 우대권, 승마클럽 기승(승마) 주말 10% 할인권, 식음이용 1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관광공사, 국내여행 SNS 이벤트



한국관광공사는 숙박공유플랫폼 에어비앤비, 여행전문잡지 트래비와 공동으로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기반의 최신 여행트렌드를 반영한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8월21일부터 오는 9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9suk9suklive 또는 ‘대한민국구석구석’으로 검색)를 통해 충남지역을 2박3일 동안 여행할 가장 참신한 계획표를 제출한 5개 팀에 에어비앤비 무료 숙박과 여행경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