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사진제공=신세계
신세계그룹의 야심작인 스타필드 고양이 정식으로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영업에 돌입했다.신세계그룹은 24일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을 비롯해 최성 고양시장,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박동길 덕양구청장 등 신세계 관계자,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개최하고 이날 10시에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 부회장은 이날 기념식에서“스타필드 고양은 건축 및 인테리어의 하드웨어뿐 아니라 콘텐츠, 브랜딩, 고객편의의 소프트웨어 측면까지 한차원 더 높은 고객가치를 드리고자 고민해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고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스타필드 고양이 파트너사와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함께 성장을 꿈꾸고 이루어나가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다고 말했다.
아래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스타필드 고양 오프닝 전문
안녕하십니까?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입니다.
오늘 스타필드 고양 오픈행사에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이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귀한 발걸음 해주신 최성 고양시장님,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님, 박동길 덕양구청장님 그리고 오늘 스타필드 고양이 오픈하는데 함께 해주셨던 많은 협력회사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스타필드 고양의 오픈을 기대해 주시고, 많은 불편함에도 너그럽게 기다려주셨던 지역주민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스타필드 고양은, 작년 하남과 코엑스에 이어 스타필드 세번째 쇼핑몰로서 지금까지의 쇼핑몰 구성과 운영의 시행착오를 보완하였습니다.
건축 및 인테리어의 하드웨어 뿐아니라 컨텐츠, 브랜딩, 고객편의의 소프트웨어 측면까지 한차원 더 높은 고객가치를 제공해 드리고자 고민하여 ‘쇼핑테마파크’에 걸맞는 쇼핑몰다운 쇼핑몰로서 고객께 선보이고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스타필드 고양이 고객 눈높이에 맞추어 기대에 부응하는 행복과 즐거움이 넘치는 곳으로 함께하는 파트너사 모두가 새로운 성공스토리의 주인공이 되는 곳으로 자리하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스타필드가 지역의 상생과 발전에 이바지하여 함께 성장을 꿈꾸고 이루어나가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스타필드 고양이 탄생하는 오늘까지 많은 도움을 주셨던 지역주민 여러분들과 관계자 분들 협력사와 임직원 모두에게도 마음 깊이 감사의 박수를 보내드리면서 우리 모두가 진정한 스타로서 주인공이 되는 스타필드가 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윤기자 luc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