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장부동산그룹, 전국 지점간담회 개최 ‘신규 지점 모집 및 우수지점 선정 한다’

장용석 대표 “부동산 광고 시장에 선구자 될 것” 포부 밝혀

종합 부동산 기업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는 9월 3일 신규 지점 모집과 우수지점(지사)을 선정하는 전국 지점간담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서초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오후 1시부터 약 3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국내최초 부동산 인터넷 라이브 방송인 ‘SBSCNBC부동산스토리’ 안내를, 2부에서는 선진국형 지점 네트워크 비즈니스 플랜 및 우수지점 안내를, 3부에서는 신개념 DID부동산 정보시스템을 소개한다.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는 “항상 새로운 마음으로 미래를 개척해 가며 고객 만족을 최상의 목표로 하고 현재 360개의 전국 지점들을 보유하는데 그치지 않고 1,000개 지점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지점 간담회를 통해 전국 지점들의 선진국형 네트워크망을 더욱 공고히 하고 더 나아가 연간 수천억 부동산광고 시장에 선구자가 될 것을 목표로 새로운 지점의 유치와 고객 관리,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고 전했다.

전국 360개 지점 모집 기념으로 우수지점을 선정하는데 우수지점에 선정 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다양한 홍보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의 홍보채널을 통해 우수지점을 알려 해당 지점의 브랜드 가치를 올릴 수 있게 된다.



수익적인 부분에서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방송이 가능한 국내 최초 인터넷 부동산 라이브 방송(‘SBSCNBC부동산스토리’)의 방송권한을 부여해 24시간 부동산을 찾아오지 못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충족시켜 중개 계약 건 수를 늘릴 수 있고 지역 부동산에서 널리 이름을 알릴 수 있다.

또한 우수지점만 전담 관리해주는 사원이 지정되어 체계적인 관리 및 고객연결을 도와준다. 오프라인 혜택으로는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마다 열리는 부동산세미나에 강연을 할 수 있는 권한도 부여된다.

한편, 지점 간담회는 기존 지점 대표 및 부동산 창업과 부동산 구직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 하고,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 및 밴드, 카페, 카카오톡, 전화접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