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없는 여자' 김서라, 배종옥과 남다른 케미…"현실에서는 화기애애"

KBS2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의 김서라가 배종옥과 남다른 케미가 느껴지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김서라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사진과 함께 “케미 지옥이란 이런 것! 김서라 배우가 보내온 KBS2 ‘이름 없는 여자’에 함께 출연중인 배종옥 배우와의 상큼美 넘치는 스틸! 오늘도 본방사수는 필!수!”라는 글을 기재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스틸 속 김서라는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극 중에서 철천지원수로 나오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남다른 연기 호흡을 자랑하며 절친한 사이임을 스틸을 통해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사람은 극 중의 모습은 생각나지 않을 만큼 환한 미소와 함께 상큼한 브이 포즈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덩달아 좋게 만들고 있다. 현실 속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반전 매력을 만들어내며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서라의 등장으로 위드그룹에 새로운 판도가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이름 없는 여자’는 지독한 모성애 때문에 충돌하는 두 여자를 통해 여자보다 강한 두 엄마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KBS2에서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