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용산점, 단독 소파 클리어런스 행사 개최

리바트용산점아이파크몰이 단독으로 ‘소파 클리어런스’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테누토 라이트그레이(리클라이너 포함), 그라베 다크브라운(리클라이너) 등 3~4종 약 70조를 20%~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소파 클리어런스’ 행사 제품들은 타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며, 오직 리바트용산점에서 구매가능하다.

리바트용산점은 정기 리바트이벤트 행사로 신상품인 그리드드레스룸 화이트/알레장을 10% 할인판매 중이다.

뿐만 아니라 드레싱4인식탁set(의자2ea+벤치1ea)를 49만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모레이/에스타일 거실장 또한 10%할인 판매한다.

용산역에 위치한 리바트용산아이파크몰 전시장은 가구업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운영 방식으로 복합쇼핑몰 한개층 전체(7층)를 단일 브랜드 매장으로 꾸몄다.

이로써 ‘홈리빙 인테리어’에 관련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토탈인테리어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부엌, 붙박이장, 가구 등을 한번에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바트용산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단독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소파 클리어런스 리바트세일 행사를 통해 고급 소파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