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립밤 SPF15, 2017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1위 수상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의 ‘마린 하이드로 립밤 SPF15’이 ‘2017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립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2017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신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뷰티 시상식이다. 헤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뷰티 에디터들의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테스트는 물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선정된다.




립밤 부문 1위로 선정된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립밤 SPF15’는 강력한 마린 유래 영양 성분을 함유했으며,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쓰™’가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해 보다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식물유래 성분이 건강한 입술로 케어하는 것을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의 입술 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네 가지 유해성분(광물성 오일, 실리콘, 동물성 원료, 인공향)을 뺀 4무(無) 처방, 끈적임 없는 사용감,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 관계자는 “권위 있는 뷰티 시상식인 ‘얼루어 코리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립밤 SPF15이 립밤 부문 1위로 선정되어 매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리리코스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립밤 SPF15(3g/ 2만원대)’는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