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감동시킨 <아이 엠 샘>을 뛰어넘는 사랑스러운 감동을 선사할 영화 <어메이징 메리>가 오는 10월 4일(수) 추석 연휴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감수성 가득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어메이징 메리>는 숫자에 특별한 재능을 지닌 아이 ‘메리’(맥케나 그레이스)와 평범한 행복을 꿈꾸는 삼촌 ‘프랭크’(크리스 에반스)가 천재를 원하는 세상에 사랑과 용기로 맞서는 사랑스러운 감동 스토리다. <500일의 썸머>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통해 장르와 세대를 넘나들며 관객의 감성을 관통하는 연출력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마크 웹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봉 전부터 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를 통해 여성팬들의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는 할리우드 훈남 배우 크리스 에반스의 감성 연기 변신과 <아이 엠 샘>의 다코타 패닝을 뛰어넘는 연기로 극찬을 받고 있는 천재 아역 배우 맥케나 그레이스의 거부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영상미와 7살 천재 소녀 ‘메리’의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하다. 특히 ‘프랭크’와 ‘메리’의 일상 속 행복한 모습은 짧은 영상 만으로도 영화의 따뜻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올해 극장가에 잔잔한 감동으로 돌풍을 일으킨 <플립>, <내 사랑>과 같은 보편적인 감성으로 공감을 산 작품들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천재를 원한 세상에서 함께 할 수 없는 꼬마 아이와 어른을 둘러싼 갈등은 전 국민을 울린 감동 드라마 <아이 엠 샘>을 뛰어넘는 감동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어메이징 메리>는 개봉 확정과 함께 영화의 감수성을 담은 스틸 4종도 함께 공개했다. 한 장면 한 장면이 한 편의 그림을 연상케 하는 영화 스틸은 추석 극장가에 절대 놓칠 수 없는 천재 소녀 ‘메리’와 삼촌 ‘프랭크’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감동을 담았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추석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사랑스러운 감동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메이징 메리>는 오는 10월 4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