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THE SLEEP)’, 컨테이너 입고 기념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및 전 제품 할인 행사 진행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직수입ㆍ직판매’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컨테이너 입고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진행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지도와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브랜드 전 라인에 걸쳐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더슬립이 진행하는 할인 행사는 전 제품 할인 행사답게 인기 상품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제품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슬립이 진행하는 할인 행사는 컨테이너 입고 기념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치러지고 있다.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행사에서 소비자들은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른 브랜드로는 스턴스앤포스터와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등이 있다.

특히 화제의 상품으로 꼽히는 템퍼 매트리스는 미국 NASA에서 개발한 ‘템퍼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졌다. 이 덕택에 사용자가 수면을 취하는 동안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해, 개운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또 다른 대표 제품군 씰리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분석을 극대화해 제작된 매트리스로, 코일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와 관련해 더슬립 관계자는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행사는 그간 소비자들이 더슬립에 보내왔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의미 있게 진행하게 됐다”라며, “가을을 맞이해 새로 매트리스를 장만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라면 합리적인 선택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더슬립 전시장에서는 할인 판매되는 전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직수입ㆍ직판매’ 브랜드 더슬립은 수도권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더슬립은 수도권 내에서 큰 규모에 속하는 일산파주점과 용인분담점을 중점으로 운영 중이다. 이 외에 덕소하남점도 새로 개점했으며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넓혀가고 있다.

컨테이너 입고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 중인 더슬립은 고품질 수입매트리스 및 맞춤형 서비스를 인정 받아 중앙일보 가구 및 매트리스 우수브랜드 선정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더슬립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 및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행사에 대한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