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에이핑크 오하영, ‘걸그룹 먹방요정’ 프로먹방러 셀프인증
걸그룹 에이핑크 오하영이 KBS 2TV ‘배틀트립’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15일 ‘배틀트립’ 제작진은 “에이핑크 오하영이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주간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이어 “이번 방송은 ‘먹킷리스트 여행’ 편으로 그려진다. 오하영은 남다른 음식 사랑과 솔직한 매력으로 이번 ‘먹킷리스트 여행’ 편에 맞춤형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여행설계자들이 소개하는 미식에 대한 오하영의 리얼한 리액션이 오감을 자극하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오하영은 ‘배틀트립’ 스페셜 MC로 발탁된 것에 대해 “먹는 걸 너무 좋아해 꼭 나오고 싶었다. 이번 ‘먹킷리스트 여행’ 편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저는 배부르다는 걸 잘 모르겠어요”며 ‘프로먹방러’임을 셀프 인증했고, MC 김숙의 생생한 증언이 더해지며 ‘걸그룹 먹방요정’ 오하영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후 오하영은 VCR을 통해 소개되는 맛깔스런 음식을 향해 리얼한 리액션을 보이며 ‘걸그룹 먹방요정’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배틀트립’은 16일부터 2주에 걸쳐 개그맨 유민상과 문세윤, 조세호와 남창희가 함께하는 ‘먹킷리스트 여행’을 소개한다. ‘배틀트립’은 오는 16일 오후 9시 15분에 전파를 탄다.
[사진 = KBS 제공]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