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017’ 클럽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압도적 그래픽과 실제 야구 재미 담아낸 야구 게임의 완성
친구와 함께 클럽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클럽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기념 푸짐한 게임재화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7’에 ‘클럽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럽 시스템’은 친구나 지인끼리 클럽을 만들어 게임을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클럽 시스템을 통해 친목도모 뿐만 아니라 클럽 전용 출석 및 미션 등 다양한 클럽 활동을 통해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을 상승시키는 추가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또 실시간 대전 매칭을 보다 원활하게 개선했으며, 고의 사구에 대한 패널티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출석 만해도 오버롤 91이상 선수팩 및 골드 등을 지급 한다. 또 다음달 12일까지 클럽 레벨 3 달성 시 클럽원 전원에게 다이아 100개와 골드 500만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사만루2017’는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스카우트 시스템 및 유저간 거래의 이적시스템 등 다양한 선수 획득 시스템 △주루자동, 송구자동 등 부분 자동모드로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